자연에서 건강을 찾자~!

말벌집 및 기타

☆야생 목청☆ (야생 목청 판매합니다)

강이랑산이랑 2020. 2. 8. 13:17

 

야 생   목 청~!

 

 

 

 

(야생 산야초(약초), 산나물, 버섯, 산야초 효소 발효액, 산나물 장아찌 판매합니다~!)  

 

 

 

       

<<야생 목청>>

 

 

 

♡석청과 목청의 효능♡ 

목청과 석청은 꿀과 효능은 같지만 목청에는 일반 꿀보다 토코페롤, 칼슘, 게르마늄이 더 풍부하게 들어있다고 해서 산삼만큼 귀하고 산삼에에 버금가는 효능을 지녔다고 알려져 있다. 향이 진하고 달며 너무 달아 약간 씁쓸한 맛이 나기도 천식이나 감기 환자가 먹으면 기침이 멈추고 아토피 피부염, 두통, 변비, 혈액순환 장애, 종양, 신경통, 치질, 고혈압, 빈혈, 만성피로, 불면증 등 여러 부분에서 골고루 효과가 있다. 일반적으로 인삼이나 산삼 먹으면 특정한 병의 치료보다 건강해진다고 하는 것처럼 목청도 꾸준히 먹었을 때 허열이 제거되며 눈에 띄게 건강해진다고 한다.

 

목청과 석청을 먹으면 명현현상이  나타날 수 있는데, 체질이나 건강 상태에 따라 석청에 몸의 약한 부분이 반응 하는 것이다. 열이 나거나 구토 증상을 보이고 두통, 복통이 생기기도 한다.  특히 목청이나 석청의 경우 사람에 의해서 인공적인 밀원 (꿀의 원료가되는 꽃)이 제공되지 않은 상태에서 순수하게 자연의 힘으로만 만들어지기 때문에 사람의 몸에는 더 좋다.


▶에너지 공급과 생리작용 
석청 및 목청의 주성분이 소화되지 않고도 곧장 흡수되어 힘을 내는 포도당과 과당으로 되어 있음은 말할 나위도 없으나, 석청 및 목청의 영양적 가치가 이와같은 당분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특유의 비타민 및 호르몬 유사작용을 하는 성분마저 들어 있다는 것이 과학적으로 밝혀져가고 있다. 단백질, 미네랄, 방향성 물질, 아미노산, 비타민 B1, B2 티코틴산, E, 비오틴, 엽산등이 들어 있어 이상적인 종합영양제를 이루고 있다.

 

그밖에도 효소, 아세틸콜린, 항생물질 마저 들어 있다는 것이 알려져서 몸에 유익한 작용을 한다. 석청 및 목청은 포도당과 과당을 주성분으로 하는 단당류이므로, 체내 장벽에 직접 흡수되어 에너지 공급과 생리작용을 원할하게 하는 천연종합식품이다.

 

▶석청과 목청의 약리작용

석청 및 목청에는 일반 토종꿀에 비해 비타민, 토코페롤, 칼슘, 게르마늄이 풍부하다. 그리고 이외에도 과당, 포도당, 칼륨, 아미노산, 무기질 등 70여 가지의 인체에 꼭 필요한 필수 영양물질이 골고루 들어있다. 이런 이유로 꼭 약용이라는 부분을 떠나 일반 강장식품으로도 복용할 수 있다. 또한 석청 및 목청을 평소에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체내의 생리작용이 원활해져 몸에 이상을 일으키는 허열이 제거되고, 눈에 띄게 건강이 회복된다.  

 

네팔 왕실 산하의 '히말라야 석청 연구소' 에 따르면 석청은 현대인의 불치병인 암, 만성신경통, 혈액순환 장애, 아토피성 피부염, 중풍, 야맹증, 간염, 두통, 변비 등에 효과가 있다고 한다. 그리고 한국사람들의 복용 사례에도 불치병인 암, 몇 년째 어깨가 결렸던 견비통, 만성신경통, 치질, 변비가 석청 및 목청을 복용한 후 완치되었다고 한다. 이 외에도  석청 및 목청은 일반 꿀과 마찬가지로 고혈압 및 빈혈 예방, 피로회복, 불면증 해소, 숙취, 기침에도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bwsos1004@hanmail.net 

(연락처:010-9422-1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