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에서 건강을 찾자~!

버 찌 · 산딸기

자연산 벚나무 열매 버찌 판매하는곳(생/발효액)(야생 산야초(약초) 파는곳)

강이랑산이랑 2023. 6. 9. 12:47

 

자연산 벚나무 열매 버찌 판매합니다~!

 

 

 

2023년06월09일 채취한 야생 버찌

(야생 산야초, 산나물, 버섯, 산야초 효소 발효액, 산나물 장아찌 판매합니다~!)

 

⊙ 산야초명 : 야생 버찌

⊙ 채취장소 : 충 북 지 역

⊙ 판매단위 : 1kg(생)~

                     1L/1.5L (버찌효소발효액)~                           

⊙ 판매가격 : 전 화 문 의(가격변동)

⊙ 연 락 처 : 010-9422-1255

⊙ 보 관 법 : 서늘한곳 또는 냉장보관

 

 

각종 야생 산야초(약초) 발효액 담는법은

우측 카테고리 "발효액(효소) 담는법"

사진을 찍어 올려놓았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야생 버찌 열매는

배송 중에 뭉그러짐이 

발생할 수 있사오니

참고하세요~!

 

 

 

 

(구입문의 : 010-9422-1255) 

 

<야생 버찌 판매>

<전통항아리에 담은 야생 버찌 효소 발효액 판매>

 

 

 

 

♣버찌의 효능♣

버찌는 노란빛을 띤 검붉은색의 핵과이자 장미과에 속하는 낙엽 교목인으로 흔히 벚나무의 열매를 말합니다. 크게 동양계와 구라파계로 나뉘는데요. 동양계는 과실로서의 가치가 낮아 재배가 흔하지 않은 반면에 구라파계는 연안이 원산지로 과실로서의 가치가 높아 국내에서도 널리 재배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주로 5월~7월에 수확하며 레드푸드 중에서도 크기는 작지만 영양은 풍부한 식품으로 꼽히는데요. 버찌 효능에 대해서 더 상세히 짚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피부미용 및 눈 건강

버찌에는 안토시아닌과 퀘르세틴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습니다.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들로 체내의 활성산소를 억제하고 세포의 노화를 방지하여 깨끗한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요.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풍부해 보습력과 미백효과에 좋고 탄력있는 피부로 만들어 미용적으로 여러 이로움을 줍니다. 버찌에 함유되어 있는 안토시아닌과 비타민A 성분은 눈의 시력을 보호할 수 있도록 해주고 안구를 튼튼하게 하며 눈의 피로를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장시간 스마트폰과 TV시청, 컴퓨터 등을 보고 있게 되면 눈이 쉽게 건조해지는 데 이를 막아주곤 하는데요. 꾸준히 섭취를 하면 황반변성, 안구건조증, 녹내장, 백내장 등의 안구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당뇨예방 및 불면증 완화

버찌에 함유되어 있는 안토시아닌은 췌장 베타세포의 인슐린 생성을 무려 50%나 증가시켜 줍니다. 장내 당을 분해하는 효소를 억제하여 당이 혈액 속으로 급속하게 흡수되는 것을 막고 체내의 지질대사를 원활히 하여 혈당을 조절하고 혈압의 강하에 도움을 주는데요. 인슐린의 분비를 촉진시켜 당뇨를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버찌에는 멜라토닌이라는 성분도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이는 체내의 생체리듬을 정상화시켜주고 피로의 원인이 되는 젖산의 성분을 분해하여 배출시켜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고 불면증을 개선할 수 있도록 합니다.

 

3. 빈혈예방 및 항암작용

버찌에는 철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혈액의 조혈작용과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혈액에 산소 공급을 원활하게 만들어 혈액을 구성하는 헤모글로빈 생성을 촉진시켜 빈혈을 예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버찌에는 레이어크릴, 비타민B17 성분도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암세포의 확장을 막아 암세포의 크기를 감소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데요. 버찌에 함유되어 있는 케르세틴 성분은 육류가 열에 의해 탔을 때 생기는 발암물질의 생성을 억제하여 암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4. 염증완화 및 충치예방

버찌에 함유된 안토시아닌과 퀘르세틴 성분이 체내에 쌓인 염증과 노폐물을 몸밖으로 배출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염증으로 인하여 발생할 수 있는 관절염이나 근육통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주죠. 버찌에는 향균 물질이 풍부하게 들어있기 때문에 충치를 치료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한 연구결과에 의하면 까만 버찌주스는 치석을 발생하는 효소의 활성화를 89%나 억제시키기 때문에 치석 예방에 뛰어나다고 밝혀지기도 하였다고 한다.

 

5. 섭취방법 및 주의사항

버찌는 보통 생과로 즐기며 장이나 과실주의 주 재료로 쓰이기도 합니다. 버찌는 따뜻한 성질을 지닌 식품으로 몸에 열이 많으신 분들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프루나신이라는 성분을 소량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태아의 기형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임산부는 섭취를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https://sansam333.tistory.com

(연락처:010-9422-1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