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에서 건강을 찾자~!

야생 버섯 판매

자연산 밀버섯(외대덧버섯) 판매하는곳(야생 버섯 파는곳)

강이랑산이랑 2021. 9. 14. 15:21

 

자연산 밀버섯(외대덧버섯) 판매합니다~!

 

★주문시 필독~!!!★

주문시 입금 후 주소와 성명,

주문한 산야초명을 문자로 정확히

남겨주시기 바라며 특히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에는 입금자

성함도 꼭 적어주세요.

입금 확인 후 배송합니다~!

 

 

(야생 산야초, 산나물, 버섯, 산야초 효소 발효액, 산나물 장아찌 판매합니다~!)  

(야생 밀버섯-생)

<소금에 염장한 야생 밀버섯>

 

⊙ 버 섯 명 : 야생 밀버섯

⊙ 채취장소 : 충 북 지 역

⊙ 판매단위 : 1kg(데친거/염장)~

⊙ 판매가격 : 전 화 문 의 (가격변동)

⊙ 연 락 처 : 010-9422-1255

⊙ 보 관 법 : 냉 장 보 관

 

 

 

 

 

 

 

(손질한 야생 밀버섯)

 

 

<야생 밀버섯>

 

 

 

 

 

 

♡외대덧버섯(밀버섯)의 효능♡

균모의 지름은 7-12cm로 원추형에서 편평하게 되나 가운데가 볼록하다. 표면은 매끄럽고 갈회색인데 백색의 견사상의 섬유가 덮여 있고 백회색의 얼룩을 만든다. 살은 밀가루냄새가 난다. 주름살은 백색이나 나중에 붉은 살색이 되고 홈파진주름살이다. 자루의 길이는 10-18cm이고 굵기는 1.5-2cm로 백색이며 위쪽과 아래쪽으로 긁거나 또는 가늘고 표면은 매끄러우며 속은 차있다. 포자의 크기는 9.5-12.5×7-3.5㎛이고 넓은 타원상의 다각형이다.

 

식용한다. 발생은 가을에 활엽수림의 땅에 군생 또는 단생한다. 분포는 한국에서는 변산반도국립공원, 가야산 등과 일본 등에 분포한다. 주로 밀버섯이라는 이름으로 더 잘 알려진 외대덧버섯은 이와 모양이 아주 흡사한 삿갓외대버섯이라는 독버섯과 혼동하여 독버섯 중독사고를 많이 일으키는 주범이다. 그리고 언듯보면 독버섯인 암회색광대버섯아재비와도 유사한 모양을 띄고 있다. 모양이 아주 유사하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외대덧버섯이 삿갓외대버섯보다 대의 굵기가 다소 굵은특징이 있으나 버섯채취 경험이 적으신 분들은 혼동할 우려가 있으므로 주의해야한다.

 

외대덧버섯은 채취하여 가지고 다니다 보면 갓이 잘 부서지며 끓는 물에 데쳐 놓으면 그 양이 반 이하로 확 줄어버리는 특징이 있다. 외대덧버섯의 쓴맛을 약하게 하기 위해서는 끓여서 물을 버리고 사용하거나, 고온으로 굽거나 소테(고기,야채등을 버터나 기름으로 지진 서양요리)를 하면 좋다.

 

▶각종 야생 버섯의 효능 알아보기

음력 8월은 가지각색의 버섯이 나는 철이다. 표고, 송이, 능이, 느타리, 석이, 목이 등 종류 또한 다양하다. 버섯 요리라면 흔히 버섯전이나 볶음 정도만 떠올린다. 그러나 간암 예방을 생각한다면 탕국에 고기 대신 버섯을 넣어 끓여도 훌륭하다. 간암에는 버섯만큼 좋은 음식도 없기 때문이다.

 

모든 버섯이 갖고 있는 성분으로 인체 고유의 면역력을 증진시켜 암을 예방하고 암세포가 자라는 것을 억제한다.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작용은 기본. 덕분에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노화까지 늦춰준다. 버섯은 하루 30g 정도가 적당한데 표고버섯의 경우에는 매일 2~3장으로 충분하다.

 

버섯엔 혈관을 청소해 주는 성분이 있어 혈관 내 혈전이 쌓이는 것을 방지해 준다. 즉, 혈관계 질환을 예방해준다는 것이다. 실제로 버섯은 우리가 먹는 음식 중 가장 많은 ergothioneine 성분을 갖고 있는 것으로 연구 결과 나타났다. ergothioneine는 항산화 물질의 일종으로 혈관 내 접착성 물질이 쌓이는 것을 가장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ergothioneine은 밀싹이나 닭간에서도 발견되는 성분이나, 현존하는 음식 중에선 포토벨로(portobello) 버섯에 가장 많이 들어 있으며, 양송이에만 해도 다른 음식에 비해 4배에서 12배나 더 많은 ergothioneine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https://sansam333.tistory.com

(연락처:010-9422-1255)